본문 바로가기

취미생활/소녀시대

소녀시대 미니앨범 예약 판매 개시(+티저영상, 자켓이미지 추가)

물어볼 필요없이 지르는 겁니다. 웃흥. ⓣ

ps. 이번에는 낚이지 않겠죠 슬마....... -_-

ps 2. 일설에 의하면 미니앨범 타이틀곡 정해놓고 뮤직비디오까지 다 찍었는데, 그 곡에 쓰인 샘플링 음원의 이용권을 얻지 못해서 엎어졌다는 소문도 있더군요. さすがエスエムだ。

ps 3. 트랙리스트 업데이트

Gee (작사·곡: E-TRIBE/이효리 'U-Go-Girl' 작사·작곡자)
힘 내! (작사: 김정배, 작곡: kenzie) - 애니콜 햅틱 드라마타이즈드 CM 송으로 쓰였던 "햅틱모션"의 가사 바뀐 버전으로 예상
힘들어하는 연인들을 위해(Let’s talk about LOVE) (작사·곡: 김영후/동방신기 "CRAZY LOVE" 작사·작곡자) - 이거 제목보고 N.EX.T의 "힘겨워하는 연인들을 위하여" 인 줄 알고 깜놀. 그랬던 건 나 뿐? -_-
Dear. Mom (작사: THE LIGHTHOUSE, 작곡: 김태성) - 음저협 저작물 검색에서는 "노태륭"이라는 작곡자(구글에서도 제대로 검색 안되는;; )가 또 나오던데, 회원코드가 z99999, 즉 비회원 코드로 부여되어있는 것으로 봐서는 외국곡 번안일 가능성 있음.
Destiny (작사·곡/안익수?) - 음저협 저작물 검색에 아직 나오지 않습니다. SM 보도자료에는 언급되었는데...

총 5곡 수록이 될 듯 하네요. 타이틀은 Gee. 1월 5일에 5곡 중 한곡이 먼저 선공개된다고 하고... 보도자료는 DP 소시당에서 확인하세요.

.... 잠깐. 유영석씨가 소녀시대한테 곡 준다는 건 설마 베토벤 바이러스 OST의 '사랑은 선율을 타고'로 끝인거냐!!!!

ps 4. 티저 영상 추가

Gee Gee Gee Gee Baby Baby Babe~
Gee Gee Gee Gee Baby Baby Babe~
Oh, Oh! Let's Go!
Gee Gee Gee Gee Baby Baby Babe~
Gee Gee Gee Gee Baby Baby Babe~
My First Love Start!

ps 5. 자켓이미지 추가(나름 큰 이미지-_-)

... 이건 뭐 쌍팔년도 롤러장도 아니고... ㅠㅠ

ps 6. 포스터와 자켓에 쓰인 폰트는 코카콜라 로고를 리샘플링한 Loki Cola로, 여기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. 압축 파일내 동봉된 Readme에 따르면 영리성, 비영리성을 막론하고 자유롭게 사용가능하나, 단 폰트를 돈 받고 파는 것만 안되는 프리웨어입니다.

<출처 : DP 소시당 야간개장님>

이 Loki Cola 폰트에서 어퍼스트로피apostrophe(')는 제대로 표현되지 않아 윤명조350의 것으로 대체했습니다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