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IT/소프트웨어

대학생은 MS 오피스 2007 얼티밋을 5.5만에 구매하세요 :)

11개월만에 MS의 대학생 대상 오피스 프로모션, 오피스 사자(The Ultimate Steal)가 5천원 저렴하게 다시 돌아왔습니다. 두둥~


지난 번에는 부가세 별도 55,000원 이었는데(그래서 사실상 지불 총액은 60,500원), 이번에는 5천원 내렸습니다(쳇).

조건은 지난 번과 동일합니다. ac.kr 이나 edu로 끝나는 메일 주소를 실제로 사용(메일 인증 과정이 있어서 반드시 실제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)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로 접속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. 신용카드가 있으면 편한데, 전 지난번에 샀기 때문에 이번에는 체험을 못해보겠습니다. 쿨럭. 물론, "학생용"임을 강조하기 위해 국내 정규 학위 과정의 학점을 0.5 학점 이상 수강해야한다고 부대 조건을 달아놨는데, 괜찮습니다. 재학 증명서 보내란 얘기 안합니다. -_-; 따라서 학생이 아닌 교수님, 강사 등 교직원들도 해당 제품 구매할 수 있습니다. 구매방법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:)

종이케이스에 넣어보내주는 백업 미디어는 12,000원을 별도로 지불해야하는데, 진짜 종이 케이스 비루합니다. 기대는 하지 마시구요. ㅡ_ㅡ (예전에 PC통신 전용 프로그램 나눠주던 그런 종이 케이스입니다-_-). 그리고 백업 미디어 정말 늦게 옵니다.
그냥 다운로드 받고 백업만 잘해두시면 12,000원 세이브합니다.

1만2천원짜리 백업 미디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. -_-



대학교 메일을 쓸 수 있다면 90만원 가까운 MS 오피스 2007 얼티밋 정품이 단돈 5.5만원에 여러분의 손에 들어옵니다! 지르세요!

ps. 환율 크리에도 불구하고 외려 연초보다 5천원이라도 싸게 행사를 진행하는 MS는 대인배? -_-